이미주 “5초 안에 꼬신다” 플러팅 댄스…끼 방출 (놀뭐)|스포츠동아


법학과 하하, 서커스학과 이이경, 영문학과 이미주 등 개성 넘치는 대학생들이 가득한 ‘놀뭐대학교’ 일일 축제가 열린다.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축제계 유재석’ MC섭이와 함께 ‘놀뭐대학교 축제’를 즐기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대학생 콘셉트에 심취한 멤버들은 예측할 수 없는 자기소개를 펼치기 시작한다. 법학과 하하는 주우재를 저격하며 “180cm 이상은 다 고소해”라고 저항 정신이 가득한 모습을 보인다. 다리 찢기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입생 이미주는 화려한 액션과 달리 “영문학과”라고 반전 매력을 뿜어낸다. 이이경은 “난 서커스학과”라고 발표하며, 국내 최초(?) 서커스학과를 개설해 웃음을 자아낸다. MC섭이조차 “전반적으로 학생들이 가늠이 안된다”라며 진땀을 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축제 무대에 올라 끼를 방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신입생 이미주는 “5초 안에 남자들을 꼬시겠다”라며 자신만만하게 플러팅 댄스를 선보여, 멤버들의 반응을 궁금하게 만든다. 서커스학과 이이경은 물구나무서기를 보여주겠다며 밀당을 펼쳐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는 대학 시절을 떠올리며 “저 밴드부였어요”라고 밝힌다. 이어 무대 구석에서 키보드를 치며 버스킹을 했던 과거를 재현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유재석은 놀릴 거리를 찾았다는 듯 ‘키보드 뼈우재’를 흉내 낸다.

한편 눈을 뗄 수 없는 ‘놀뭐대학교’ 일일 축제는 오늘(2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